요리

집에서 치폴레 부리또 보울 만들기

모먼트. 2020. 4. 7. 2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요리를 더 자주하게되는것 같네요 ㅎㅎ 제스타일로 만들어본 부리또 보울입니다!

 

<재료>

피망, 양파, 로메인 상추/양상추, 싸워크림, 살사소스,
칠리빈 캔, 치즈, 옥수수캔, 레몬반개, 케일/고수, 치폴레양념소스, 닭고기적당량, 파슬리가루, 소금, 후추

728x90

 

*

 

1. 일단 피망이랑 양파를 썰어주세요

 

 

 

2. 소금 후추를 적당량 넣어 기름에 잘 볶아주세요

 

 

 

3. 닭고기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낸후
치폴레 소스로 버무려주세요 저는 프레지던트 초이스 브랜드를 썼어요. 한 5분-10분정도 재워줍니다

 

 

 

4. 그동안 로메인 상추 또는 양상추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5. 양파 반개정도와 케일을 잘게 썰어주시고
옥수수캔은 국물을 따라낸후 레몬즙 한술반, 소금후추 약간 더한후 같이 잘 섞어 주세요

(원래는 케일대신 고수를 쓰는게 맞는데 저는 고수를 못먹어서요 ㅠㅠ)

 

 

 

6. 재워둔 닭고기를 기름을 두른 팬에 구워줍니다
이때 소금 후추 파슬리를 추가해줬어요(파슬리는 안 넣어주셔도 괜찮아요)

 

 

 

7. 로메인상추, 볶은 피망양파, 닭고기, 옥수수,
살사소스, 싸워크림, 치즈 순으로 올려줍니다
밑에는 제가 구매한 살사소스, 칠리빈스, 싸워크림입니다. 칠리빈은 Hormel 브랜드 stagg chili 요제품인데 완전 추천해요
매콤하면서 맛있네요 >.<

 

 

 


8. 완성 ㅎㅎ

 

 

재료가 많이 들어가는 편이라 좀 손이많이 가긴하는데
조리시간은 그렇게 오래걸리진 않았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