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추천

집에서 이 ‘소스’ 한통으로 ‘버터치킨’ 만들어먹기 🍛

모먼트. 2022. 11. 1. 12:02
728x90
반응형



북미에선 대중적인 인도음식으로 유명한 버터치킨!!
제가 좋아하는 인도 음식중 하나 인데요:)
좀 손쉽게 만들어보고자 유리병에 든 소스로 도전해 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공유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President Choice 브랜드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은근 맛있는게 많아요! 전 여기 그릭요거트(코코넛맛)를 참 조아해요🫶

버터치킨소스는 제가 구매할땐 세일중이였고 2개이상구매시 각$3.50 이었어요! 갈릭난은 크게 두장이 들었는데 $1.79 였습니다

인스타카트 가격은 $4.59이네요~

<재료>
닭다리살, 우유, 양파 한개, 다진마늘 반스푼, 버터약간



1. 닭냄새를 없애기위해 우유에 담가준후 물로 씻어내주고 먹기좋은 크기로 손질 해 주세요



2. 양파는 한개 모두 채썰어줍니다



3. 적당한 기름을 두른후 닭들을 골고루 구워줍니다
이때 버터반스푼, 다진마늘 반스푼도 넣어주세요

4. 닭이 노릇하게 익어갈때쯤 채썬 양파들도 같이 볶아줍니다~

5. 이제 소스를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6. 갈릭난도 잘라서 후라이팬에 바로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면 됩니다!

7. 완성입니다

맛있게드세욤🐷
ㅋㅋ 외국음식을 좋아하시지 않는 저희 엄마도 아주 맛있게 드셨어요! 너무쉬우니 도전해보세요
저는 맛있어서 자주 해먹을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