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추천

롯데호텔 무궁화 (feat. 아빠환갑)

모먼트. 2022. 10. 22. 11:06
728x90
반응형


이번 한국행의 큰이유중 하나였던 울아빠 환갑!
성인이되고나서 한번도 제대로 생신축하를 제대로 못해드렸던것 같아 이번엔 동생들이랑 엄마랑 다같이한번 열심히(?) 준비를 하게되었어요ㅋㅋ

식당들도 여러개 알아보았는데 룸이있으면서 부모님 입맛에도 맞으실만한 멀지않은곳에서 한식을 찾다 발견하게된 식당 무궁화! 2022 미쉘린식당으로 뽑혔네요! 바이든 대통령이 한국방문때 먹었던 만찬이 무궁화 셰프님들이 대접했던 식사라고 하네요~


롯데호텔과 이어져있어서 찾기 많이 어렵지 않아요!
저희 룸 이름은 마루 였답니다

 

예약시에 아빠환갑식사임을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메뉴에도 메세지를 남겨주시고 창가에도 레터링을 해주시더라고요! 무궁화는 레터링서비스로 원래 유명하더라고요ㅎㅎ

여기는 놀랍게도 화장실 뷰입니다!! 남산타워가 보이는 예쁜 화장실이죠??👀

코스식사~~저희는 태백으로 선택했어요,,!
메인디쉬는 사진에서 빠졌는데 선택할수있고 저는 청어알 비빔밥을 골랐었어요 :)

준비한 용돈벌룬박스와 (박스를 열면 돈달린 위 풍선에 딸려서 올라간다!) 귀여운 케이크ㅋㅋ

아주 뿌듯하고 행복했던 가족시간이였어요~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음식설명도 하나하나 자세히 해주시고 친절하시고 센스있으시게 저희가 사진찍거나 시간보낼땐 자리도 잘 피해주셨었고 식사 속도도 맞춰서 음식도 잘 서빙해주셨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