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추천

버블티 덕후가 추천하는 버블티맛집/버블티메뉴추천

모먼트. 2022. 4. 19.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덕후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가장좋아하는 버블티집은 코코 인데요
코코는 세계 최대규모 버블티 브랜드로 어느나라에서나 쉽게 접해보실 수 있는 버블티프렌차이즈 입니다!
코코 버블티는 타피오카가 쫀독하고 맛있어요!

제가 추천드리고싶은 Coco 버블티는,,

1. Pearl Milk Tea
기본에 충실한 타피오카가 들어간 버블티입니다
개인적으로 밀크티의 베이스인 홍차가 다른 샵들에 비교해 진하고 깊은맛이나요,,

3guys라고 기본 밀크티에 토핑이 세가지가 들어간것도 가끔 먹고싶더라구요!ㅋㅋ 타피오카, 푸딩, 그래스젤리가 들어가요~~



2. Matcha Milk tea
그린티로 만들어진밀크티랑 맛차 밀크티랑 다른데요!
찐한 맛차맛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대추천입니다,, 한국에는 맛차버블티가아니고
그린티라떼라고 불리는거같아요!

사진출처: 몇년전 내사진첩ㅋㅋ
취향이 변하지않았다👀



3. Grapefruit greentea
일반 밀크티말고 상큼한게 땡길때 시켜먹는 자몽버블티에요,,! 토핑으로 코코넛젤리나 타피오카 둘다 잘 어울려요!




The Alley
더 앨리
디 앨리가 맞지만 한국에선 더 앨리로 불려오는것같군요🤔 찾아보니 한국에서도 매장이 있는것같네요

1. Deerioca Fever
흑설탕 버블티로 제일 유명해요!
물론 맛도 정말 달달하고 맛있답니다


2. Deerioca Puff
흑설탕 버블티 느낌 에 짭쪼름한 커스타드푸딩?이들어가서 진짜 너무맛있어요!!!
오늘 알리에서 요아이를 처음먹어봤는데 제일 추천하고싶은 메뉴입니다! 양이 적어서 더 마시고 싶구 아쉬웠어요 ㅜㅜ
한국에는 요맛은 없는것같네요



또 맛난 버블티집을 찾거나 마시게되면 더 글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