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추천

2020 & 2021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추천

모먼트. 2021. 2. 18. 05: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북미 리얼리티쇼는 한국 예능하고 많이 다른느낌인데요. 외국 리얼리티쇼는 가식없고 에피소드에 드라마나 스토리가 담겨있답니다!ㅋㅋ
캐릭터들이 보통 개성있고 쎈캐릭터두명은 꼭 나와서 라이벌 구도를 가지고 있는것같아요!

제가 넷플릭스에서 추천하는 리얼리티쇼
작년부터 올해 봣던쇼들 중 3가지 정도로 소개 시켜드릴께요 :)



1. Selling Sunset (셀링 선셋)


2021년기준 현재 시즌이 3개가 나와있습니다.
LA 부동산 중개인들의 리얼리티쇼!

일과 사랑 모두 열정을보여주는 커리어우먼들을 보면서 각캐릭터들의 독특한 매력에 빠지실꺼에요ㅎㅎ 또 럭셔리한 집들을 보는 재미도있답니다!


2. Bling Empire (블링 엠파이어)


현재 코로나로 시즌2는 언제 찾아오게될지 모르겠네요 ㅠㅠ 현실판 Crazy Rich Asian이라고 불리는 리얼리티쇼!

비버리힐즈에 살고있는 아시아 갑부 친구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리얼리티쇼. 셀링선셋과 마찬가지로 드라마도 있고 주요 캐릭터마다 스토리가 있어 보고있던 에피소드가 끝나면 바로 다음 에피소드가 궁금했어요..ㅋㅋㅋ


3. Love Is Blind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ㅋㅋ제가 작년쯤 한창 빠졌던 쇼입니다
데이팅 리얼리티 TV 시리즈로 컨셉이 너무 충격(?)적이였어서 신선했어요.

4주 만에 만나서 결혼까지가는 포맷으로
30명의 남녀가 pod이라는 공간에서 벽을 사이에 둔 채 서로를 볼 수 없는채 소통하고 교감을 나누게되어요. 10일 안에 서로 마음이 통하면 남자가 청혼을 하고 여자가 받아들일 경우 이 커플은 바로 약혼을 하게 되고 이때까지도 서로의 얼굴은 모르는데요...?!ㅋㅋㅋ 약혼 후 다음날이 되어서야 실제로 서로 대면하게 됩니다. 자 설명은 이쯤으로 접어두고..

성격, 나이, 인종차이 등의 불안함을 극복하고
과연 4주만에 실제로 결혼까지 성공하는 커플이 생길지 쇼를 보면서 확인해보세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