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베가스여행 4일차 | 아리아호텔 | 벨라지오뷔페 | 딘타이펑

모먼트. 2024. 4. 22. 06:22
728x90
반응형

 

 

 

 

베가스 여행 4일차글로 돌아왔습니당~

나머지 2박은 아리아 호텔에서 머물었는데요

확실히 스트립근처라 사람이 더 많고 화려하더라구요!

 

 

 

 

아리아호텔로 가는 길쪽에 쇼핑몰이있었어요

 

 

 

 

깨끗하고 넓었어요 

욕조도있고 화장실도 나눠져있어서 좋았어요!

침대도 크고 푹신해서 꿀잠잤구용,,ㅋㅋ

아리아호텔은 mgm 어플이있으면 모바일체크인이 되어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모바일 체크인 라인업은 따로있다보니 체크인시간대 붐비는 시간을 피할 수 있답니다.

 

**

아리아 호텔의 단점이라면,, 냉장고에 꽉차있는음료들로 밖에서 구매한 음료는 저장을 못해둬요 ㅠㅠ

그리고 물건을빼고 30초가지나면 구매로 표기되어서 차지가 붙는다고하니 주의해주세요

물건을 뺴는건 물론 넣는것도 비용을 지불할수있다니 꼭 주의하시길바래요~

 

 

 

 

 

 

체크인 끝난 후 벨라지오에서 점심 뷔페를 먹으러왔어요!

 

 

 

 

 

시간대에따라 가격이다르니 참고해주세요 (24년 3월기준가격입니다)

저희는 평일 시간대에 방문해서 >> 인당 USD $54.99 냈습니다 

먼저 계산을하고 입장하는방식이에요~

 

 

 

 

음식종류 음료 및 디저트도 꽤 다양한편이였어요

아시안음식으로 중식 일식 그리고 해산물등 종류가 다양한편이고 맛도 생각보다좋았어요

해산물을 골고루 먹을수있어서 좋았던것같아요

 

 

 

전 크랩이랑 굴등 해산물 위주로 좀 많이 먹었던것같아요 ㅋㅋ

 

 

 

 

샤베트가 맛있다고해서 먹어봤어요 ㅋㅋ

나쁘진않은데 제입맛엔 그냥그랬답니다

 

 

 

 

 

 

끝나고 분수쇼도보고 근처 다른호텔들도 구경했어요

플라밍고 호텔에 플라밍고들도보고,, 베네치안호텔내부도 구경하고 정말예뻤어요

 

 

 

 

 

 

구경 여기저기하다 저녁은 딘타이펑먹으러~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는데 

기대한것에 못미친느낌이였어요..ㅋㅋㅋ

가격대비 너무 별루 ㅠㅠㅠ,,

캐나다에파는 딤섬집에서 더 배불리 먹었을텐데 아쉬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