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라이프

토론토 온라인 장보기

모먼트. 2020. 3. 29. 07: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장보러 외출한번 하기도 힘드시죠 ㅠㅠ
그래서 준비한 온라인 장볼수있는 곳 들을 조사해 왔습니다!

 

첫번째, 월마트

사이트에 들어간후 상단 왼쪽을 눌러 주세요
Shop grocery 클릭
종류별로 카테고리가 잘 되어있네요

 

이렇게 사이트로 쉽게 온라인 쇼핑하듯
담아주기만하면됩니다 미니멈 오더는 $50 (택스전)

 

픽업은 무료이고, 딜리버리는 $9.97 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s://www.walmart.ca/en

 

두번째, T&T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언어선택을 하실수 있어요. 영어를 클릭해주시고~~
이렇게 티앤티도 카테고리별로 나눠져있습니다

 

현재 T&T는 우체국 캐나다 포스트를 이용하고있다고하네요. 집으로 바로 보내주는 서비스나 선택된 우체국에서 픽업 가능 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주말은 배달을 안하고있고 많은 주문량으로 인해 3-5일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T&T 역시 지역별 또 무게에따라
딜리버리 차지가 다르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tntsupermarket.com


세번째, Loblaws

로블로 역시 픽업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Loblaws는 "인스타카트(Instacart)와 파트너십을 맺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지 좀 됬는데요, 원하는 시간에 배송을 받을수 있다는 점이 다른 곳들에비해 체계적인것 같습니다.

 4. 갤러리아

한인마트들중 제일 큰 곳인데요
노스욕 지역들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배송이 된다고하네요

가까운지점들은 300불이상구매시 무료배송, 이하는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다르네요!
www.galleriasm.com:8888/#

 

 

 

 

이렇게 제가 살고있는 토론토에서 온라인으로 장보는법 알아봤구요. 교민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